팀 소개

팀 소개

실업팀

클럽팀

팀별소개

강원특별자치도청 파라아이스하키팀

팀 창단일

2006년 2월

팀 소개

단체 종목으로는 국내 첫 장애인 실업팀이고, 20대 초반에서 40대 초반까지 다양한 연령의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습니다. 선수와 임원 모두의 땀과 열정을 모아 보다 큰 목표를 향해 계속 전진하는 팀이 될 것입니다. 현재 대부분의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

서울이글스 파라아이스하키팀

팀 창단일

2000년 11월 22일

팀 소개

서울이글스팀은 우리나라 첫 번째 아이스슬레지하키 클럽팀으로 창단되어 선수들에게는 긍지와 자부심이 강합니다. 팀 단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선수들에게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고취시켜 운동뿐만이 아니라 사회생활에서도 열정과 능력을 갖춘 선수들로 구성된 팀입니다.

고양아이스워리어스 파라아이스하키팀

팀 창단일

2006년 3월 31일

팀 소개

고양아이스워리어스팀은 레드불스 아이스슬레지하키팀으로 창단하여 팀명은 바꾼 뒤 아이스슬레지하키를 통한 강한 도전정신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고취시켜 신체의 재활은 물론 사회재활의 동기를 부여하여 동계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에 목표를 두고 있으며, 팀 마스코트 레드불스처럼 도전적이며, 우직한 팀 컬러를 지향하는 팀입니다.

충남아산스마트라이노 파라아이스하키 팀

팀 창단일

2013년 1월 5일

팀 소개

아산스마트라이노팀은 2013년 1월 5일 창단하여 꾸준한 운동을 통해 비상을 위한 날개짓을 하고 있습니다.

코뿔소를 마스코트로 하고 있는 아산스마트라이노는 코뿔소처럼 우직하면서도 듬직하고 강인함을 바탕으로 팀 단합과 화합을 최우선으로 열심히 훈련에 임하고 있는 충남 유일의 장애인아이스하키팀입니다.

인천바로병원 파라아이스하키 팀

팀 창단일

2012년 12월 4일

팀 소개

바로병원팀은 2012년 창단하여 인천광역시에 연고를 두고 있습니다. 주 2회 훈련을 통해 탄탄하게 기본기를 쌓고 있습니다.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팀 분위기가 장점이며 선수들은 모든지 배운다는 자세로 훈련에 임하고 있습니다.

부산더블엑스 파라아이스하키팀

팀 창단일

2013년 11월

팀 소개

부산더블엑스팀은 부산장애인동계스포츠 사상 첫 합동 찹립식을 대최하며, 지역 장애인동계스포츠 저변확대를 목표로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제12회 동계체전을 첫 출전으로 제13회 동계체전에서는 6위, 제14회 동계체전에서는 4위를 기록하는 등 훈련과 대회 참가를 통해 꾸준히 성적을 향상시켜 나가고 있습니다.

전북아라울 파라아이스하키팀

팀 창단일

2012년 1월

팀 소개

전라북도 아이스슬레지하키 대표팀은 전라북도 전주를 중심으로 하여 2012년 창단을 준비하는 팀으로 신생팀다운 패기와 열정으로 장애인아이스하키에 도전장을 던진 팀입니다.

전남드래곤즈 파라아이스하키팀

팀 창단일

2015년 12월

팀 소개

2015년 12월 전라남도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를 창단하면서 하계 종목별 시도대표 선수들 중 장애인아이스하키에 관심 있는 선수들로 팀이 구성되었습니다. 제13회 동계체전에 첫 출전하여 8위를 차지하였으며, 선수들 모두 도전정신을 가지고 매 훈련 성실히 참여하며 실력을 향상시켜 나가고 있습니다.

충북타이거즈 파라아이스하키팀

팀 창단일

2020년 10월

팀 소개

충북타이거즈 파라아이스하키팀은 2020년 창단 후 전국동계장애인체육대회를 비롯 전국대회에 적극 출전하고 있습니다.